본문 바로가기
theriseofcobra

G.I.Joe TV 애니메이션 이야기 - Cold Slither ( 첫번째 )

by devante 2011. 10. 22.



Episode 8


이번에 소개할 에피소드는 시즌1 의 51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 참 오랫만이다.. ;ㅅ; )

이번에 25주년 싱글로 발매된 Zarana 싱글팩을 보면 두개의 버전이 있다.

하나는 오리지널 버전이고 또 하나는 Cold Slither 버전...


이 Cold Slither 가 무엇인가 하면... 바로 이번에 소개할 에피소드에서 그 이야기가 나온다..

물론 자라나는 시즌1 때만해도 등장캐릭터가 아니었기때문에..

자라나를 볼수는 없지만 이 에피소드에서 대략 알수있을것이다..

왜냐하면... 그 자탄과 그 드래드녹 일당들의 락밴드 이름이기 때문이다.. ;)




먼저 이야기의 시작입니다.. 그동안 코브라군을 지탱해오던 이른바 돈줄이었던...

금은보화 가득한 코브라코맨더의 비밀창고가 커버걸의 리드하에 지아이에게 점령을 당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말해 코브라코맨더의 돈줄이 끊기게되는거죠...




회계에 일가견이 있는 토맥스와 자못 쌍둥이로부터.. 빚더미에 파산의 지경까지 왔다는 말에...

코브라 기지며 무기며 다 팔기위해 경매에 붙이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결국 코브라코맨더와 파이어플라이는 사채업자같아보이는데(;;) 여튼...

스티키라는 놈을 찾아가 딜을 시도하지만 먼가 잘안풀리는듯보이는군요.. ( 히어링의한계 ㅠ.ㅠ )

참고로 스티키가 코브라코맨더의 맨얼굴을 보여주면 딜을 하겠다고 가면에 손을 댔다가...

감전질 당하는 장면입니다.. -_-);;




그리고 코브라코맨더 일행은 자탄과 드래드녹 일당이 있는 아지트를 찾아옵니다..

그리고 제안을 하죠... 락밴드 결성을 의뢰합니다... 이름하여 Cold Slither ... !!!

원래 드래드녹놈들이 밴드에 일가견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물론 평범한 락밴드는 아니라는것이.... 그 음악에 어떤메시지를 심어놓습니다..

머 쉽게 말하면 최면을 걸어버린다는거죠... 물론 저들은 립싱크를 할예정입니다 ;)

역시나 돈다발을 보여주는데 마다할 자탄 일당들이 아니죠~

또 소소한 재미로... 자탄의 집을 찾아온 베로니스가 아무리 그렇다해도 먼 집이 이렇게

허름하냐고 하니... 변장술의 달인인 자탄답게... 리모콘 버튼 하나로... 집의 내부가..

바뀌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시 변장술의 달인~ 집도 그렇단말이지?... 음?;;



 
자 .. 이제 하기로했으니... 뮤비도 찍고 제대로 시작을 해야죠..

베로니스에게 메이크업도 받고 .. 뮤비도 드래드녹 컨셉답게 광기에 폭주에.. 후훗~

그리고... 공개된 이 뮤비와 함께... 그들의 노래는... 탑차트에서도 오르며 승승장구하고...

급기야 대형콘서트까지 열정도로 매니아층을 끌어모읍니다... 물론 그들의 음악에 담긴..

최면에 의해서겠죠... ( 뭐 애니에서 실제로 들어보면 나쁘진않긴합니다 ㅋㅋ )

그리고...

이 뮤비에 중독되버린 세명의 지아이멤버도 있었으니...



To be continu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