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riseofcobra

지아이유격대의 추억 - 리코일 ( G.I.JOE - RECOIL )

by devante 2012. 11. 13.


꽤나 오랫만에 한 친구를 영입~!!

사실... 리탤리에이션 나이트 바이퍼하고 징크스 등등을 기다리다가... 내년으로 미뤄진 덕택에...

잠시 피규어 영입을 쉬고있었는데....

문득문득 어릴적 나의 첫 지아이유격대도생각나고... 그러던중...

이번에 큰맘먹고... 그중 한친구를 영입했음.. :)

기억은 불분명하지만... 아마 첫 지아이유격대는...
( 뭐 엄밀히 말하면 순수하게 학원갈때마다 간식사먹으라고 받은 용돈을 아끼고 모아모아..
내 손으로 직접 고르고 골라서 고민끝에 구매한 친구~ ^^; )

89년 리코일 / 89년 스네이크 아이즈 / 메탈헤드... 이 셋중 한친구였던걸로 기억한다.

수령은 좀 됐지만.... 그냥 기념으로 당시 상황을 회상~




뾱뾱이에 잘 둘러싸여있네요~ :D






세로로 찍어서 그런가 다 누워서 찍혔네요;; ㅋㅋ





요건 클래식 백판입니다... 다른 친구들의 일러가 25주년들 백판보다 
조금 더 작고 오밀조밀하게  붙어있죠 ㅎㅎ




그리고 .. 저에겐 25주년 DOC 을 메일인버전 박스채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와라 숑~ 





미안하지만... 이 버블케이스는 리코일에게로~ ㅋㅋㅋ





저의 버블케이스 VIP 멤버들 여섯친구입니다...

아마도 이 친구들을 개봉하는 일은 없을듯하군요.. ㅎㅎ;;




버블 케이스를 뺏긴.. 25주년 DOC .. 

이제 너는 그냥 다른 친구들처럼 25주년 미개봉박스로~~ 안녕~ :(



반응형

댓글